-
-
게시판 답변 기능 일시 중지
-
운영자
-
2026-04-04
- 9
-
-
※ 질문글을 쓰기 전에 꼭 읽어주세요!! ※
-
관리자
-
2020-06-02
- 11,222
-
-
강의와 관련된 질문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(교재는 교재게시판으로)
-
관리자
-
2017-11-15
- 59,563
- 1,869
-
교수님 질문 있습니다!
-
권경욱
- 2014-12-16
- 9
- 1,868
-
무역계약질문
-
원진선
- 2014-12-16
- 3
- 1,867
-
질문있습니다
-
서지수
- 2014-12-16
- 9
- 1,866
-
제가 쓰는 교제에 대해서질문드립니다(퍼펙트국제무역사)
-
권준오
- 2014-12-15
- 24
- 1,865
-
퍼펙트 무역영어 1급으로 국제 무역사 준비해도 되나요?
-
홍석봉
- 2014-12-13
- 2
- 1,864
-
무역계약의 특성
-
윤수현
- 2014-12-11
- 1
- 1,863
-
국제무역사 개정판 책 관련입니다.
-
장다솜
- 2014-12-11
- 13
- 1,862
-
외환실무 부분문제
-
인서연
- 2014-12-05
- 3
- 1,861
-
환어음
-
김인숙
- 2014-12-05
- 11
- 1,860
-
실제 시험에서도 한글, 영문 용어 모두 제공되는지 궁금합니다.
-
윤수현
- 2014-12-02
- 21
- 1,859
-
확인해주세요
-
김지민
- 2014-12-01
- 3
- 1,858
-
지금 PC강의만으로 신청을 했는데 이거 교환가능한가요?
-
김지민
- 2014-12-01
- 2
- 1,857
-
기출문제해설서
-
권경욱
- 2014-11-30
- 13
- 1,856
-
재수강 관련 질문
-
김민경
- 2014-11-28
- 2
- 1,855
-
인코텀즈 2010 관련 FOB/CIF 관련 문의요
-
한미영
- 2014-11-28
- 2